마크

보건복지부 지정 2주기
인증 의료기관

나은병원 대표번호

1661-0099

언론보도

제목
작성일
조회
인천나은병원 "의료진을 향한 후원에 큰 감동"
2020-03-27 10:04
636
최근 인천나은병원 의료진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감동을 주고 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최전선에서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나은병원의 의료진을 위해 다양한 곳에서 따뜻한 온정과 감동의 선물이 오고 있다.

LG전자 인천캠퍼스-공기청정기, 건조기, 스타일러/ 경복궁 불고기(가좌점)- 선별진료소 도시락/ 스카이72 골프&리조트, 네스트호텔- 의료진 도시락 100개/ 한국노총 인천화학본부- 홍삼, 과일, 음료/ 한국노총 인천지역본부- 응원 현수막 3개 등을 후원하여 지친 의료진에 감동을 선물했다. 기탁된 후원 용품들은 감염관리 현장의 의료진들에게 용품들이 전달됐다.

또 여건상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선별분류소, 선별진료소의 의료진 은 도시락과 홍삼, 과일, 음료 간식과 같은 많은 후원 물품은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하헌영 병원장은 “많은 성원이 모두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되고 있다”며 “코로나19로부터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나은병원은 지난 26일 국민안심병원 B유형에 선정돼 해외 및 위험지역 방문, 발열 또는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환자들은 별도로 병원 외부에 마련된 선별진료소와 호흡기 안심진료소에서 진료하고 있다. 또 마스크 미착용자는 병원 출입을 시키지 않으며 입원환자 면회를 전면 통제하는 등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예방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