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보건복지부 지정 3주기
인증 의료기관

나은병원 대표번호

1661-0099

언론보도

제목
작성일
조회
인천나은병원 검단검진센터, 개원 1주년 기념식 성료
2017-08-28 08:50
8664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서구 소재 나은병원 검단검진센터는 지난 24일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갖고, 인천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발돋움 하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이날 개원 1주년 기념식에는 나은병원 하헌영 병원장 및 임직원, 강범석 서구청장, 이학재 국회의원 및 다수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개회사를 시작으로 검단센터의 검진현황보고, 서구 지역주민을 위한 검단센터의 비전을 선포하고 결의를 다졌다.

나은병원은 센터 내 의료시설과 장비를 현대·고도화하고, 의학적 로직(logic)에 맞춘 나은병원 특유의 검진시스템을 개발, 3개 권역으로 분할한 인천에 검진센터를 설립했다고 한다.

인천 중심부의 나은병원 본원 검진센터, 남부권역의 송도의 지안센터, 북부권역 김포-검단의 검단검진센터를 설립, 인천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검진센터를 완결, 인천시민 누구나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나은병원의 검진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지난 2013년에 개원한 지안건강센터는 프리미엄급으로, 외국인과 국내VIP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김포-검단 검단검진센터는 수도권매립지 주변의 주민 건강검진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다.

한편, 나은병원은 건강검진센터를 인천 전역으로 확대 운영 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국내 뇌수술 5대 명의를 영입해 뇌수술 특화 병원을 꿈꾸고 있고, 4대암(위암·대장암·유방암·갑상선암)의 수술, 시술, 암치료 특화를 목표로 암센터를 건립해 운영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하 병원장은 “20여 년 전부터 건강검진기능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특성화된 전문병원으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건강검진센터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추진했다”며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운영, 지역주민들의 건강지킴이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