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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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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을 할수가 없어요
2017-02-24 15:35
1537
어머님이 월요일 오전에 퇴원을 하셔서
간호사실에 전화를걸어
보험회사에 제출할 구비서류를 불러줬습니다.

아주 어린목소리에 여자분이 받더군요

구비 서류4가지 불러줬습니다.
전..전달한사람이 누구인지는 알아야 될거 같아
이름을 물었습니다.
돌아오는대답
"왜요?"
"왜요?"
"왜요?"
나..참 기가 막혀서..
"적어도 내 메모를 전달해준사람이 누군지는 알아야될꺼 아니냐
이름 알려주는게 어렵냐" 했더니
"아 그러니까 왜요" 라고 함
재차 물어본후 겨우 받아냄
그 위대한 이름 박 나 현!!
아.............뭐 이딴 간호사가 있는지
간호사는 맞는지 지나가는 어린애가 받았는데 뭔 알바생인지..

나은병원이면 어느정도 중급은 된다 생각했는데
이정도인건가요? 대체...교육을 어떻게 시키는지..알만하네요
사과전화 받을때까지 난 할수있는건 다 하겠습니다.
장은영님 질문에 대한 답변내용입니다.
  • 장은영님 안녕하세요?
    신청하신 서류는 잘 수령하셨는지요.

    당일 전화를 드렸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문자로 대신 사과드림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전화를 받을 때 본인이 속한 부서와 이름을 밝히는 것이 직원으로서
    기본자세인데 이부분에서 잘못이 있었어요.
    간호본부 통하여 해당직원에게 엄격히 재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병원장님 지침으로 저희 직원 모두 환자 응대 시 표정 및 언어사용, 행동요령 등에 대한
    매뉴얼 작성 후 이를 숙지하기 위해 항상 교육받고 있습니다.
    교육 받은 대로 잘 실천하여 환자와 보호자는 물론이고,
    병원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불편없이 늘 친절하게
    대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불편하셨던 내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고객센터 드림
    ☎ 1661-0099 (ARS 상담원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