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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은?
2017-05-22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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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5.22 면역력높이는음식

주위에 흔하게 감기며 장염이며 면역력 저하에서 오는 질병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게 다 면역력이 떨어져서 오는 현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이왕 음식을 먹을거면 내 몸 건강도 챙겨주고 어떤 바이러스가 들어와도 끄떡 없도록 만들기 위해 면역력 높이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브로콜리-01

 

브로콜리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헬리코박터균을 죽이는 성분으로 위장관련 질환에 특히 좋다고 합니다.

당근-01

 

각종 비타민, 카로틴 성분들이 들어 있어 활성산소의 활동억제 몸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질병에 저항력을 높여 주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토마토-01

 

10대 슈퍼 푸드중 하나인 토마토는 암예방, 성인병예방, 노화방지, 피부탄력, 동맥경화 예방, 당뇨예방, 다이어트 등 각종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 주는 음식입니다.

현미-01

 

현미는 백미보다 식이섬유가 3배 비타민과 칼슘은 5배나 들어 있어 몸 속에 있는 노폐물과 독소 등을 배출하는 효능이 뛰어나며 특히 고혈압환자, 암환자, 몸이 냉하신분들에게 아주 좋다고 하네요.

등푸른생선-01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등푸른 생선인데요. 오메가 3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고등어, 청어, 연어등을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면역력 높이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생강-01

 

생강에는 진통, 항염증, 항 박테리아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력함 항염증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하며 나쁜 균을 예방 할 수 있는 성분을 생강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양파-01

 

양파에는 퀘르세틴이라고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이 성분이 나쁜 유해물질이나 유해활성산소등을 배출해 줄 수 있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피로회복을 도와 줄 수 있는 효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제철과일과 견과류, 버섯, 유산균등이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에 떨고 있는 분들은 면역력 높이는 음식을 통하여 우리가족건강을 지켜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