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전화 : 032) 580-9300
- 건 의 함 :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
- 방문 : 본관 고객안내센터
- 홈페이지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응답 여부 |
609 | 2023.03.29 | 7 |
답변 완료 |
|
608 | 2023.03.27 | 10 |
답변 완료 |
|
607 | 2023.03.23 | 5 |
답변 완료 |
|
606 | 2023.03.21 | 5 |
답변 완료 |
|
605 | 2023.03.20 | 6 |
답변 완료 |
|
604 | 2023.03.19 | 11 |
답변 완료 |
|
603 | 2023.03.18 | 7 |
답변 완료 |
|
602 | 2023.03.16 | 3 |
답변 완료 |
|
601 | 2023.03.15 | 11 |
답변 완료 |
|
600 | 2023.03.08 | 8 |
답변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