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전화 : 032) 580-9300
- 건 의 함 :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
- 방문 : 본관 고객안내센터
- 홈페이지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응답 여부 |
442 | 2021.01.22 | 4 |
답변 완료 |
|
441 | 2021.01.21 | 3 |
답변 완료 |
|
440 | 2021.01.18 | 5 |
답변 완료 |
|
439 | 2021.01.15 | 5 |
답변 완료 |
|
438 | 2021.01.15 | 4 |
답변 완료 |
|
437 | 2021.01.12 | 9 |
답변 완료 |
|
436 | 2020.12.18 | 14 |
답변 완료 |
|
435 | 2020.12.15 | 8 |
답변 완료 |
|
434 | 2020.12.09 | 9 |
답변 완료 |
|
433 | 2020.12.07 | 12 |
답변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