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환자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최고의 의료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나은병원 병원장 하헌영

 

저희 루가의료재단 나은병원은 1989년 개설 이래 인천지역 주민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인천의 중추적인 대형 종합병원으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 나은병원의 800여명 임직원 일동은 생명존중의 의료윤리 실현을 위해 책임ㆍ친절ㆍ사랑ㆍ혁신의 병원 설립 취지를 바탕으로 모든 환자에게 의료로서 최상의 질을 제공하기 위한 열정으로 질병 없는 세상이라는 전인류적 보편적 가치 실현을 위한 공동의 목표를 향해 뛰고 있습니다.

 

현재 나은병원은 규모면이나 의료의 질적인 면에서 대학병원에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양질의 의료시스템을 갖춘 대형 종합병원으로서 MRI, MD-CT, PET-CT, SONO, DR, DITI 등 첨단 디지털 의료장비와 전자차트인 EMR, PACS, OCS 등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한 혈액투석 적정성평가에서 1등급을 받아 인천지역 최우수 의료기관으로서 객관적인 신뢰도를 입증하였으며, 특히 2013년 4월에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의료기관으로 지정받음으로써 나은병원이 최상의 의료 수준을 갖춘 안전한 의료기관임을 국가로부터 공인 받게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나은병원은 의료 국제화 시대에 발 맞추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1,000평 규모의 지안건강증진센터를 개설하여 전국 최대 규모의 선진화 된 건강검진시스템을 갖추고, 보다 한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해외의료관광 활성화와 국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하는 수도권 서부지역 대표 의료기관이 되고자 정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의료수준과 최신의 의료장비시설을 갖춘 의학연구소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이로써 본원 500병상 증축과 함께 인천 최초 화상센터를 오픈해 진료의 폭을 넓히고 보다 빠른 치료와 진단의 정확성을 높이는 나은병원으로 도약하려 합니다.

 

나은병원은 인천 내 지역 병ㆍ의원들과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하고 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환자분들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의료진들이 밤낮없이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무료진료 및 질병 예방사업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우리 나은병원은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구현하는 환자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리며, 진료ㆍ봉사ㆍ연구의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하는 글로벌 일류 병원으로 힘차게 전진해 나아갈 것입니다.

 

나은병원 병원장 하헌영

하헌영_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