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전화 : 032) 580-9300
- 건 의 함 :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
- 방문 : 본관 고객안내센터
- 홈페이지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응답 여부 |
856 | 2024.08.31 | 3 |
답변 완료 |
|
855 | 2024.08.29 | 11 |
답변 완료 |
|
854 | 2024.08.22 | 7 |
답변 완료 |
|
853 | 2024.08.12 | 8 |
답변 완료 |
|
852 | 2024.08.08 | 7 |
답변 완료 |
|
851 | 2024.08.06 | 10 |
답변 완료 |
|
850 | 2024.08.01 | 8 |
답변 완료 |
|
849 | 2024.07.19 | 5 |
답변 완료 |
|
848 | 2024.07.10 | 6 |
답변 완료 |
|
847 | 2024.07.09 | 9 |
답변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