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전화 : 032) 580-9300
- 건 의 함 :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
- 방문 : 본관 고객안내센터
- 홈페이지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응답 여부 |
737 | 2023.12.03 | 10 |
답변 완료 |
|
736 | 2023.12.03 | 8 |
답변 완료 |
|
735 | 2023.12.01 | 8 |
답변 완료 |
|
734 | 2023.11.29 | 6 |
답변 완료 |
|
733 | 2023.11.29 | 6 |
답변 완료 |
|
732 | 2023.11.28 | 6 |
답변 완료 |
|
731 | 2023.11.28 | 5 |
답변 완료 |
|
730 | 2023.11.27 | 10 |
미응답 |
|
729 | 2023.11.24 | 14 |
답변 완료 |
|
728 | 2023.11.24 | 11 |
답변 완료 |